본문 바로가기

정책

손목닥터9988+ 서울페이머니 환급 앱테크 따릉이 갤럭시핏 (+건강에 무심하다면 읽어보세요)

 '손목닥터 9988+'란?

 

 '손목닥터 9988+'는 걷기만 해도 포인트가 쌓이는 서울시의 헬스케어 사업입니다. 건강도 챙기고 돈도 벌 수 있어 누적 가입자 200만을 돌파하였습니다.

 

 서울시에 거주하고 계시지 않더라도 서울시에 직장 또는 학교, 사업장이 있는 분들도 해당하니 지금 바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. 

 

 

'손목닥터9988+'은 앱 하나로 포인트 적립/사용, 활동량과 식단 기록, 각종 건강 챌린지 참여, 건강정보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간편히 건강관리 하실 수 있습니다. 

 

손목닥터이미지
손목닥터9988+

 

'손목닥터 9988+' 포인트 적립방법/사용처 

 

 손목닥터 앱에 적립된 포인트는 서울페이머니로 전환하여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포인트 적립 방법으로는  1일 8,000보(만 나이 70세 이상 5,000보) 걷기를 통해 매일 200p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.

또한 건강목표 및 실천목표 설정하기, 설문조사 참여로 가입만 하셔도 최대 10,200p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. 

앱 다운로드 후 오늘, 내일 커피 값 벌어가세요.

 

 

 

모든 포인트는 서울페이머니로 전환 시 병원, 약국, 편의점(주류 및 담배 제외) 등 서울페이머니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며 따릉이 서비스는 포인트 전환 없이 즉시 사용이 가능합니다. 

 

 

'손목닥터 9988+' 사용방법

 

 가장 먼저 휴대폰 앱 스토어에서 '손목닥터'를 검색하셔서 '손목닥터9988+' 앱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. 이후 회원가입과 간편한 인증 절차를 거치시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.

 

 거주지 인증 절차에 따라 2~5일이 소요되는 일도 있으니 미리 설치/진행하셔서 필요할 때 포인트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
 

안드로이드

https://play.google.com/store/apps/details?id=kr.go.seoul.healthcare&hl=ko&pli=1

 

손목닥터9988+ - 서울 시민 건강 관리 앱 - Google Play 앱

서울 시민이 99세까지 88(팔팔)하게 살 수 있도록 건강 활동을 지원합니다. 만보기, 챌린지로 얻은 포인트를 따릉이, 서울페이로 교환해보세요.

play.google.com

 

iOS

https://apps.apple.com/kr/app/%EC%86%90%EB%AA%A9%EB%8B%A5%ED%84%B09988/id6456750933

 

‎손목닥터9988+

‎손목닥터9988+는 서울시 시민이 99세까지 88(팔팔)하게 살 수 있도록 앱과 스마트 워치를 통해 건강 활동을 지원합니다. 손목닥터9988+는 이런게 좋아요! - 매일 기록, 챌린지, 운동 등으로 포인트

apps.apple.com

 

 

'손목닥터 9988+' 스마트워치 연동

 

손목닥터 앱을 켜시면 홈 화면에 있는 '워치연동' 메뉴를 통해 손쉽게 스마트워치와 연동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그러나 스마트워치 없이 휴대폰만으로도 포인트 혜택 및 건강관리가 가능하므로 지금 바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. 

 

손목닥터-스마트워치-연동
손목닥터9988+ 홈화면

 

'손목닥터9988+' 활용 꿀팁 (갤럭시 핏 특별 할인 혜택)

 

 손목닥터 앱에서는 신체활동 격려뿐만 아니라 생활습관 개선을 위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. 대표적으로 마음 챙김(호흡 명상,요가명상,걷기명상)을 알려주는 영상과 다이어트 댄스, 계단과 물병을 활용한 스트레칭과 유산소 운동 영상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
 

 그 외에 미세먼지 많은 날 대응요령, 더 건강한 물 마시기 등의 일상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 유익한 콘텐츠가 있으므로 앱 하나로 간편히 나와 내 가족의 건강을 지킬 수 있습니다. 

 

 

 

 또한,스마트워치를 활용한 걷기활동을 적극 권장하는 서비스이다 보니 상반기(5만 대)/하반기(5만 대)로 나누어 할인된 가격에 갤럭시 핏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으니 포인트로 스마트워치도 합리적 가격으로 구매해보시기 바랍니다.